본문 바로가기

나엘

수첩속 저장해두고 봐야할 인간관계 법칙

[인간관계 369법칙]



사람 사이는
세번정도 만나야
잊히지않고

여섯번 정도 만나야
마음의 문이 열리며

아홉번 정도 만나야
친근감이 느껴지기
시작한다.

누군가와
좋은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369의 법칙을
명심하고,

최소한
아홉번 이상은
꾸준하게 만남과
연락을 지속하라.

[인간관계 248법칙]
다른 사람에게
두개를 받고 싶다면
네개를 주고

네개를 받고 싶다면
여덟개를
주라는 것이다.

인간관계는
불평등하다.

100%
give and take 란 없다.

그것을 인정해야
좋은 관계가
형성 될 수 있다.

248의 법칙을
명심하고

받고 싶은 것의
두배를 주라.

[인간관계 911 법칙]
상호간의 신뢰가
깨어지는 것은
한순간이다.

아홉번을 잘해도
그 다음 열번째

그 다음 열한번째는
더욱 잘하려고

조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조금만 친해져도

말이나 행동에
조심성이 없어지는
경우가 흔한데

좋았던 인연이
악연으로 변한다.

스쳐가는
나의 인연들을
생각해 봅니다...

나는 369를 잘했는지..
나는 248를 잘했는지..
나는 911를 잘했는지..


수첩속 저장해두고 봐야할 인간관계 법칙